KC_world: 나는 더 내야 한다

2019/02/28

나는 더 내야 한다


미국은 이런 사람덜 있어서
재밋다는거에여~ 부유세 낸다자너~
누가 뭐래두 나는 사과 나무를 심겠다자너~
이런게 대단한거에여~ 그 앞에 붙은게
더 대단한거에여~ 사과나무는 그 누구라두
다 심을수 있는거에여~ 근데...  하늘이 뭐
두쪽이 나두 사과 나무 심는 사람은
여기 이 아저씨가 유일한듯... 😜🤪🤩

이미 이 아저씨는 하구 있어왔어여~
콜레라 알약 맹글어서 이미 저가에
아프리카 보급하구 트키나 말라리아
먹는 알약이 값이 비싼건데 이런 아저씨가
그걸 밀면서 그 약값이 1딸라 된거 아냐?
그러니 이런 아저씨야 말로 목에다 힘주구서
저리 말을 할 자격이 충분하져~

그거 말구도 이 아저씨 아프리카에서
한거 많아여~ 더더구나 개인용 태양광
집광판 까스쿠커 같은거...  그런건 뭐
거기선 필수져~  휘발류나 뭐 땔깜 그런
연료가 필요가 없어~ 뭔가 파운데이션을
설립해서 거기서 나오는 거의 뭐 전세게적
아이디어를 종망라해서 거기서 또 저런
아프리카에다 투자를 하면서...  요번에 아마
프라스틱 쓰레기두 이 아저씨가 하는거 아냐?
그건 화란에서 한답디까?


이런 재미나는 사람덜이 많은 사회가
살만한 사회인거에여~  글쵸~ 포르쇠는
사치져~ 근데 억망장자라면 그정도는
또 사줘야 됨~  그정도 안사줬다가는
또 노랭이 소리 듣게 됨~  그래서 샀다가
언능 또 팔아 버리면 됨~ 😝😜
요번에 전기차는 사줄 필요는 있져~

이런 차는 부가 티나는 차니깐
한대쯤 사 줄 필요는 있어여~ 😝😛
근데 디자인은 요샌 버기가 대세여~
차라리 뒷쪽이 디자인은 낫네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