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_world: November 2020

2020/11/29

대만 국회, 돼지 내장 던지며 몸싸움


얘네덜두 배가 부른거져...
여기 한국서두 뭐 광우병 파동때랑
(아주) 똑같았잔슴?  저런데다가 뭐 
군사 무기만 딥다 갖다 줘봐야 뭐하겠삼?
여기랑 (아주) 똑같은 상황이 벌어지는거뿐인거임...
그런 고급 정보가 죄다 여기 빨갱이덜 손에 
들어가서 죄다 또 중공으로 넘어가는거 뿐인거임...

그래서 이건 이러케 할게 아니구 
일딴 대륙쪽에 흡수 통합이 된다음에 
해두 늦지 않을 일인거임~ 
지금 홍콩두 그러케 된거잔슴? 
지금 홍콩은 뭐 부지불식간에 
대륙쪽으로 이미 쏠려 들어간거 아녀?  
이제 대만두 그리되구 남은건 한반도져...
한반도 역시나 저런 데모질이나 일삼구 
광주사태 노래나 쳐불러대든 그런 핵대중이 
뇌물현이 이제는 문댕이까지 그런 똘마니덜이 
금수저 물려 내가면서 거의 다 국가 뿌리 
밑뚱부터 썩어버린 상태라서 아마두 
중공이 이북에 빨갱이덜 앞세워서 
물밑 작업하긴 (아주) 쉬울꺼라는...

2020/11/27

[속보] "선거인단이 바이든에 투표하면 백악관 떠나겠다"


그러쵸~ 그게 법적으로 맞는거져~
그러케 하면 된다구 했자너? 
여기서 해준 말이 다 맞져? 😝😜😛
바로 그래서 경합주~ 경합주~ 그래뜬거임~
알딸딸~ 한 그런주가 또 있을꺼 아녀? 
지금은 보면 선거는 자기네가 승리를 해따구
하니깐 그런 경합주도 바이든이가 쓸어 먹었다~
그런 소리인건데...  그러타면 거기 경합주에서 
다수당이 "승자독식"원칙에 따라서 민주당이 
쓸어 먹은건데...  글면 자기네 주정부 대표를 
민주당쪽 뽑아서 워싱턴 국회의사당 보내겠져...
근데 주지사는 또 공화당 쪽이라면?!?!  
워싱턴에다 보낼 그 대표를 누가 뽑는겨?  
그게 또 주지사 허가가 있어야 되는거에여~ 
그러니 이게 길어지져...  그러다가...  뭐 어렵사니
가서 표를 까봤어...  근데 미국은 50개주, 짝수 아녀?
또 25대25 나올꺼 아녀?  그런때는 걍~ 하원에 
그 할머니가 대신 행정부 수반으로 취임한다~
그런 얘긴거에여~  😝😜😛

그런건 미국 역사상 초유의 일인거져...
여태까지 그러케 하원에서 대통령이 나온
역사가 없어여~  표를 까보면 뭐 23대27
이러케 나와서 표가 끼울러서 걍~ 표 많이 
먹은쪽으로 가는게 다반사인건데 거기서 또 
롬니 같은 철새넘이 공화당 대표로 워싱턴에 가서 
어라?  저쪽 바이든에다 표를 찍을 수가 있다는 
얘긴거져...  그런거뚜 사실 미국서는 초유의 일인거임...
근데 보면 미국 전체 50개주 중에서 벌써 민주당쪽이
다 차지를 한걸루다 나온걸루다 봐서는 좀 약간 힘덜져...
공화당서 저런 럼리 같은 철새가 없다구 쳐두...
뒤집기라는건 좀 힘덜수가 있져...  
매수를 한다면 모를까... 😝😜😛

사실 이게 맞는 수순인거에여~
근데 미국은 여기서 조차 또 
결판이 안나면 어케 하냐?!?!
그거까지두 이미 다 나와 있자너?
그땐 뭐 더이상 시간을 지체 할거 없이 
그게 데드라인이 내년 1월 중순쯤이니
하원 의장이 행정부 수반에 취임 하는겨~  
미국 역사상 초유의 일이 벌어지는거져~ 
글면서 또 떡~ 하니 최초 여자 대통려어어어엉~ 
애니여 드뎌 총을 잡아라~ 😝😜😛
 



우리네 추석에여~ 우리 추석때 어케 했어? 
이건 모여서 기도하는게 맞져~ 😝😜😛
아마두 저런게 성당 뎅기는 사람하구 
오리지날 아메리칸 쪽하구 틀린걸꺼라는...
미국은 성당은 아네여~ 차라리 채플이지~
당근 가긴 가야져~ 단, 궁딩짝 피파소리 나듯...
그런게 바루 미국의 건국 역사에여~ 왜 미국이 된건데?
영국쪽에서...  헨리8세?!?!  앰불린 사건 유명했자너?
그게 발단이 되서 거기서 종교 탄압이 시작되구 그러다가...
(그게 유럽서는 엄청난 갈등여뜬거임~ 영국은 그게 
지금도 남아있자너?  발파스트가 그거 아녀?  
30년간 전쟁을 할 정도의 갈등여뜬거라는...) 
인디안덜이 나와서 머리 가죽을 벗겨버린다는데루다 
들어가서 개척이 시작이 되뜬게 미국의 오리지날인거임...
걍~ 인사나 한번 하구 돌아 와야져~ 근데 여기 미국은...
그 거리가 엄청나니깐...  비행기 타구서 귀향 
하는건데...  글면 하룻밤 자구와?  그게 아니져...
"무박1일" 코스로 뭐 캠프파이어(?) 하면서 
날밤 새우고 다시 돌아 와야져~ 그러케 야외에서 
모이면 되여~ 좀 날이 춥겠지만 야외에서 집회를 
약식으로 하구 다시 원위치 하면 되는거임~ 

여기서 말해준게 고대루에여~
걍~ 산소만 돌아보구 오면 되는거임~
산소가 야외에 있자너?  옥내 집회는 
아니자너?  글쵸?  거기서 각자 모여서 
산소에 잡초나 뽑구 직빵 해산을 하면 
되는거임~  얘네덜두 뭐 산소를 돌아보나?
아주 약간은 있긴 있져~ 그건 이제 멕시코식
망자의 날?!?!  그게 할로윈으로 바뀐거에여...
근데 요새 추수감사절이라면 추석이니깐 
일딴 각자 그 고향에 집합해서 산소나 
돌아보구서 오면 되는거임~ 

당근이져~ 단, 이게 지금 때가때인지라...
와글와글 모여들구 그런건 좀 서로 피하자~
그러케 계(도)몽을 하는게 맞는거임~
반면 한국서는 종교 탄압할 조은 구실이 
생긴거져~ 지금 테레비에선 단 한번두 안나오잔슴? 
지금 장위동서 화염병 던지구 난리났데여~ 
KBS에선 좀 나온건가?  한 뭐 1-2분 토막기사로 
뜨긴 떴네여~  그 어데서건 자세히는 안나오잔슴? 
지금 보면 전두환이 욕하든 그런 세이덜이 정권 
틀어쥐구서 그때 당시랑 똑같이, 어케 보면 그때 보다 
더 못하게 흘러가구 있다구 보시면 되는거임~ 
그땐 뭐 이정도는 아녔슴~ 뭐 초파일을 법정 공휴일로
한다거나 아니면 새벽같이 사람 잠 깬다구 스피카 
틀어서 떠드는거나 없애구 그런정도 뿐였지...



Quotes Close-up                        
인디언들이 물고기를 잡고 옥수수를 기르는 법을 가르쳐 준 덕분에 백인들은 연명할 수 있었다. 10월 첫 번째 추수 후 정착민들은 추수감사절 파티를 열고 원주민들을 초대했다. 참석자는 정착민 53명, 원주민 90명이었다. 겨울에 사망한 카버에 이어 새 지사가 된 윌리엄 브래드퍼드(William Bradford, 1590-1657)는 이 날을 ‘감사의 날(thanksgiving day)’로 선포했다. 이게 바로 오늘날 미국의 최대 명절인 추수감사절의 기원이다. 1789년 11월 29일 조지 워싱턴(George Washington, 1732-1799) 대통령이 처음으로 추수감사절을 일회성 국경일로 선포했으며, 남북전쟁(1861-1865)이 벌어지고 있던 1863년 에이브러햄 링컨(Abraham Lincoln, 1809~1865) 대통령은 매년 11월 마지막 목요일을 추수감사절로 기념하게끔 정례화했다. 추수감사절은 1939년 11월 셋째 주 목요일로 변경되었다가 1941년 의회에서 법률을 통해 11월 넷째 주 목요일로 확정해 오늘에 이르고 있다. 




칠면조 고기만 자꾸 먹어댈게 아니라
공부도 좀 해야져~ 인디안덜이 갈챠 줬다자너...
첨에는 저러케 아메리카 인디언덜하구 그나마 
친화적 분위기여뜬거에여...  근데 갈수록...
"모히칸족의 최후"가 되가면서...


미국식 민주주의의 건강함이랄까...
그걸 보시는 한장면인거임...
여기선 뭐 애림반푼어치두 없어여~
문댕이 빨갱이 색히 그 똘마니덜 
동원시켜서 촛불 ㅈㄹ 권력 해쳐먹구 
하는 짓은 뭐 전두환이 짓이거나 
그거보다 더 못한짓꺼리일뿐...
그러니 서울대에선 차라리 두문불출하든
큰 누님때가 더 나았다~ 그 소리 나온다잔슴?
큰 누님이 저런게 민주주의라는걸 몰라서 
쿨~ 쿨~ 잠잔건줄 아심?  😛😜😝

2020/11/25

2024년 다시 돌아온다




요번에 미국인덜이 (아주) 큰 실수를 한거에여~
마치 여기 한국에 촛불 개짱구덜 촛불들구 날치다 
지금 꼬락서니 보시라구...  미국도 그거 따라갈
확률이 농후하져...  그럴바에야...  차라리 4년더 
좀 꾸우우욱~ 참구 매듭을 짓구 또 저쪽으로 가구
이쪽 와따~ 가따~ 그게 미국 정치인건데 이건 뭐
맨날 데모질이나 일삼든 한국쪽 바람이 저쪽 불어 
들어가서 영 이상하게 된...  그러니 이게 지금 뭐냐면


혹시 미국에 그런 경우도 있었나여?  4년 중임 하구 나서 또 대통령 선거로 나온...  그런건 "전혀" 없다구...   (예외가 2차대전때 프랭클린 루즈벨트져...  그땐 뭐 상황이 그러니 한사람이 3선을 해뜬거져...) 즉, 부시나 클린턴 다 중임 해서 8년간 해뜬거 아녀?  그 대통령 해뜬 그 사람이 몇년 후에 또 나와?!?!  그런건 미국 역사상 없다구...  그건 뭔 말이냐면... 2024년에 또 나오게 하덜 말구...  그러케 꼴 보기 싫어따면 지금 4년 더 하구 아예 그걸로써 시마이 하는게 나았다는 얘긴거임...  즉, 뭔가 미련이 안남는다는 얘기져...  가령...  클린턴이가 또 나와서 한다면 열븐덜은 어때?  고개를 절래절래 흔들겠져...  그게 그래서 바로 그 마누라가 나온다니깐 아~ 그건 아니다~ 해서 지금 트럼프 아저씨가 되뜬거라는...  어케 보면 클린턴이 3기 집정이 될뻔 해뜬거임...  이게 이러케 되면 계속 고단해지게 되는거뿐인거임...  한국 꼴 나는거임...  여기 한국도 보세여~ 떡~ 하니 핵대중이 뇌물현이 사진 두짝 걸쳐노쿠서 그걸 이어 나가겠다는 빨갱이식이 빤히 보이잔슴?  이북에 빨갱이덜두 꼭 그런식으루다 사진 두짝 걸쳐노쿠서 그걸 민주주의라구 하는거 아녀?  그러니 또 저쪽 반대당은 그걸 따라서 해야 되니깐 자기네덜두 또 사진 걸쳐노쿠...  그런짓을 왜 하냐는거임...  우낀건 거기 왜 전두환이 노태우 사진은 없는거냐?  그게 젤루 우낀거 같애... 😝😜😛  


미국인덜이라구 해봐야 백인이 아니구 죄다 잡종...
한국인 하원의원두 그 말을 하잔습디까?  순종이 없구
죄다 외국인덜이 형식만 갖추고 딥다 투표만 하면 
장땡이다~ 식으루다 하다 지금 이런 꼴이 난거라구 
보시면 되는거임...  여기서두 드루킹이 그런식으루다 
딥다 표대결로 간다면야 잡탕식 외국인이 거의 절반이 
넘는 미국으로썬 저쪽 민주당이 헐~ 유리한거져...
그런걸 중국이 당근 조작두 할 수가 있는거져~ 
대가리 숫자로"만" 밀어대면 그게 민주주의다~
그러케 생각하구 있는게 바루 중공식 민주주의인거임...

그래서 바루 이런때 아리랑이나 부르면서 
골프나 낚시나 총이라두 좀 딱으면서 시간을 
벌어 놔야져...  한국 아리랑 몰러?  이제 10리두 
못가서 발병이 나는겨~  한국인 심리가 아주 
자알~ 반영된 노랫가락에여~ 😝😜😛
미국엔 그런게 있나?!?!  있긴 있져~ 거기두 뭐 
사람 사는 곳인데 그런 심리가 없겠삼? 
미국도 뭐 "베이브루스의 저주"?!?!  그러잔슴? 
왜 보면 미국도 밤비노의 저주가 있긴 있자너? 
근데 잘 안하져...  어케 보면 4년 연달아 하는거 
보다 더 힘든 경우가 된거져...  한국 같아서는 
이제 교도소에다 쳐 넣차구 할게 뻔하잔슴?  
여기 한국 꼬락서니를 자알~ 들어댜 보시라구...  
글면서 자기네덜은 전두환이 욕지거리 해대면서 
전두환이 짓은 골라가면서 하구 있는 중...

일케 되면 4년 하구 또 바끼고, 또 4년 하다
또~ 또~ 바끼구 그런건가?!?!  그거뚜 역사상 첨 아녀?
그런 일이 미국서 있었든건가?  없었잔나?  닉슨때
좀 문제가 있어서 포드가 하다가...  카터 됬다가...
그런식이 그때 였든건데...  4년, 4년, 4년 일케 
이리저리 와따가따 하는거뚜 좀 미국서는 첨일듯...


그러나 저러나 트럼프 아저씨는 악수까지 
한 인물에다 대구서 떡~ 떡~ 해놨으니 
이북에 뚱땡이는 트럼프 아저씨 골프 치는 
동안에 똥줄 타겠는데여?  그래두 뭐 그리 
될 줄 알구 이미 남조선총독부에다 문어대가리 
박아노쿠 그게 또 낙지대가리 그거 안되면야 
또 조폭질 해쳐먹든 새우 눈깔 있으니 이북에 
뚱땡이는 뭐 아무런 걱정두 없을꺼라는...  😝😜😛
 
이런 일련의 사태가...  보아볼때...
제자리를 찾아가는 과정이 될꺼라는...
제네덜은 해두해두 안되니깐 손뗀다~
그런 소리가 나오면서...  떡~ 하니 다시
트럼프 아저씨가 등장하면?!?!  그때서야 말로
공화당 본연의 칼라로 나갈 수가 있을꺼라는...
점괘가 훤히 보이네여~ 😝😜😛

그게 뭔말이냐면...  자기네덜이 못한걸 
트럼프 아저씨한테 떠넘긴거였든거임...
근데 트럼프 아저씨가 엉뚱하게 떡~ 떡~
하든 뚱땡이랑 악수질을 해버리면?!?!
이거 뭐여?!?!  자기네덜이 할 일을 트럼프가?!?!
지금 상황은 그리 된거임...  아시것져?  
(바로 그래서 뭐 노벨상 얘기가 다 나오구 
그래뜬거라는...) 



Quotes Close-up                        
“미국을 위대하고 안전하게 하기 위해 목숨을 거는 군과 공권력 집행 영웅들에게 사랑을 보낸다”면서 “미국 우선주의는 사라져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이번 발언은 제임스 매티스 전 국방장관을 겨냥한 것으로 해석됐다. “더 빨리 그를 잘랐어야 했다”면서 “그가 없어진 뒤 최고의 일을 했다. 세계에서 가장 과대평가된 장군”이라고 비난했다. 매티스 전 장관은 외교전문지 포린어페어스 공동기고문에서 “미국 우선은 미국 혼자라는 뜻이고 조 바이든 행정부가 미국우선주의를 폐기하기를 바란다”고 주장했다.



과대평가 되따는게 맞는 말이져~ 
그럼 민주당서는 그런 매티스 이제는 
또 다시 불러다 쓰면 될꺼 아녀? 😝😜😛
그게 왜 맞는 말이냐면 누군가는 
우선을 해야 되기 때문에 그런거임~ 
그럴 바에야 미국이 젤루 낫다는 얘긴거임~ 
중국이 그걸해?  인도가 그걸해? 
지금 그걸 북한이 하겠다는거 아녀?
글면 떡~ 떡~ 죽 맞는 정권 
들어설 모양이니 떡~ 하니 
이북을 우선 해봐주쇼~  😝😜😛

2020/11/16

바이든 306명 대 트럼프 232명


이게 요번 미국 대선 지형 분포도라네여...
역쉬~ 가장 이상한건 애리조나, 조지아
두군데네여...  다른건 뭐 그럭저럭 맞는식으로
나온건데 이상한 점이라면 그 두군데...
가장 이상했다면...  그게 바루 텍사스, 플로리다
두군데 여뜬건데 그게 빨간색이니 뭐 갱장히 
뭐랄까...  선방해따~ 그리 봐야 되는거져~
그러니 조지아, 애리조나 역시 빨간색여따면?!?!
민주당이 될 턱이 없는거져~ 나머지는 뭐...
저런 해안가쪽은 죄다 민주당쪽이 맞는거임...
간혹가다 또 아놀드슈와제네거 같은 그런식이 
나오기두 하지만 그건 좀 특이한 경우고...
레이건 때두 사실 그래서 그리 되뜬거라는...

글면 가운데 낀, 저 콜로라도, 뉴멕시코는 뭐냐~
그리 묻던데...  그건 텍사스 쪽에서 쫓겨나간(?) 
그쪽으로 정착을 하게 되는걸루다 봐야 되는거임...  
글구 또 사실 요샌 그쪽이 국제 공항이 거기 아녀?  
덴버가 거기 아녀?  그러니 거기가 또 코로나 엄청 
퍼졌든거 아녀?  초창기에 거기서 코로나 돌았든 
이유가 다 있는거임~ 

근데 네바라스카 1번 쓴건 또 뭐여?
거기두 뭐 문제가 있다드니 그건가? 

2020/11/15

72시간 내 중국 전함대 침몰


재미나는 여자가 나오려는 모양이네여~
바루 이래서 트럼프 아저씨가 
돼야 된다는거였다는거임~ 
이런 여자가 뭘 안다구 깝쳐?  깝치길...
한국판 송영선이 보는 듯한...  😝😜😛

게다가 상선까지를 포함시킨게 특이한...
지금이 뭐 유보트 시대냐?  상선 까지를 
포함을 시키게...  이런 얘덜들이 여기 
전교조 영향으루다 싸우스코리아에서 
하는거 보니 대가리 숫자로 밀어대니 
되드라~ 그래서 저리 하다 지금 또 엉망이
되가는 중...  그래서 얘네덜이 할 수 있는 
최선은 걍~ 기둘렸어야 되뜬거임...  
한국은 보니깐 1년을 못기둘리드라는...
정권 찬탈에 눈이 먼 그런 색히덜이 광주사태
노래나 쳐불러 대면서 전두환이만 까대면 된다~
사시 하나 달랑 했으니 정치판에서는 장땡이다~ 
그러구 나서 어케 해서건 겉만 싸발라 대가리 
숫자가 많으니 그게 민주주의다~ 그게 정의다~
권력만 틀어 쥐면 된다는 이북 빨갱이덜 식으루다 
지금 계속 뒤뚱대구 있는 싸우스 코리아를 자알~ 
보구서 좀 생각이라두 잘하길 바랄뿐...

이럴 바에아 차라리 여기 한국서 큰 누님 
할때 처럼 대통령이 여자가 되는게 헐~ 낫져~
그땐...  대통령 하나만 여자였지 저런 여자덜이 
많이 나오덜 안했자너? 글쵸?  그게 정상적인(?)
방법인거에여~ 어케 보면 리젠시져...  리젠시...
왜 옛날에 영/미 문화권두 그런건 있었자너? 
거지 왕자?!?!  뭐 그거 보면 그게 꼭 현실은 아니지만
그런 얘기가 있긴 있었자너?  그런식이 되는거져...
그게 누구져?  그게 걸리버 여행기 그 사람꺼 아녀? 


엥?!?!  아니라는데여? 맠트웨인이 꺼라는데여?  그랬어어?  그걸 몰랐네여~ 😝😜😛 사실 뭐 관심 있어서 읽어본게 아니구 걍~ 디즈니랜드 영화 버젼으로 봐서 그럴꺼다~ 그런 생각였을뿐...  거기서 보면 뫠 말주경이가 나와서 수발을 들잔슴?  우리네두 뭐 박문수 그런 얘기 있잔슴?  걸리버 여행기는 꽤 수작으로 치져~ 그건 얘덜용 뿐만이 아녔든거임~ 현대 과학에두 영향을 끼친게 꽤 되구...  소인국, 대인국 뭐 그런 얘기 아녀?  그게 바루 요새 말하는 나노 시대...  그런 작품 영향으로 마구 현미경이 나오구 그리 된거임...


근데 이건 뭐 죄다 여자가 하겠다구 나대니 더더욱 
어지러워질 뿐...  오죽하면 여기선 뭐 암탉이 울면 
집안 망한다~ 그런 소리까지 나왔겠삼? 그러니 여기서 
하란대로 안하면 이제 어케 되는지 보게 되실꺼라는...
사실 점괘는(?) 여자가 하게끔 되있는거임~
하원으로 넘어가서 거기서 또 표를 까서 결판이
나면야 조은데 거기서두 결판이 안나면 현재 
하원 의장이 여자 아녀?  그 여자가 하는거임~ 
미국 한테는 그게 젤루 나은 방식인거임...

한국서 나오는 말은 
법무장관만 여자 안시키면 
된다는게 아주 많은데여?  😛😜😝
 

2020/11/13

美전문가 “바이든 관심 끌려 핵실험 가능성”


그려~ 뭐 그거뚜 또 재미있을 수도...
근데 뭐 그거 역시나 시어고부라진...
니네가 뭐 언제는 안그랬냐?  😝😜😛

브리핑은 뭐?  CNN 보면 다 나와~
시나이 반도쪽에서 PKO 헬기 떨어졌데~
민주당이 집권하면 늘상 그런다구 
여기선 이미 다 말을 해줬자너? 
벌써 그 전주곡이 울리고 있자너?
그러니 저건 뭔 말이냐면 바이든이가 
더 만만하다~ 그런 뜻으로 봐야 되는거져~
그러타면 더더욱 만만하지 않타는걸 
과시 하기 위해 기를 쓸 수가 있다는 얘긴거구...
그러면 어케 되겠삼?  



물증이 없긴...  물증이란건 모아보면 나오져~ 
그러나 저러나 선거는 진행중인가염?  😛😜😝
조지아는 다시 까본데여?  오바마가 나간다는데? 
떠블 헤더 한데여~ 열븐덜은 뭐가 뭔지 몰겠져? 
걍~ 조은게 조은거여~ 이런때 쓰는 한국말 있자너?
굿이나 보구 떡이나 먹지?  😛😜😝


그러나 저러나 요번에 미국 정치 돌아가는걸
좀 그나마 알게 되긴 알된거져?  아네여?
보니깐 이건 뭐 단한마디로 너무 복잡해서
골치만 딥다 아프다~ 소리 나올 정도로 갱장히
정교한데...  역쉬~ 민주주의 종주국다운 제도에여~
한국엔 이런 (민주제도란게) 잘 안맞져~  왜냐?
여긴 자고로 민주주의 하든데가 아녀~  민주주의란게 
뭐냐면...  왕정이 없든데서 하든게 민주주의인거임...
왕정이란게 알구보면 독재라는거구...  바로 그래서 
미국의 이런걸 보구서 이런 풍조가 대서양 건너가서 
드뎌 불란서 혁명이 터졌든거에여~ 아시것져?  
그건 진짜 "(민주)혁명"이져~ 여기서 말하는 혁명은 
그건 혁명이 아네여~ 단지...  촛불들구 (이북서 지령 
받아서) 난동질 하는거뿐...  근데 자기네덜이 그런걸 
써먹자면 그걸 혁명이라구 뺑끼칠을 해줘야 되겠져...  
빨찌산두 혁명은 혁명 아녀?  😛😜😝

만약 이게 표가 더 나와서 과반 넘어 270 넘었다 쳐두 
이런 하자를 법원에다 걸면...  종전에 보셔따시피 
저 위에 보시는 저 할머니까지 간다~ 그거임~  
근데 자기는 안될꺼 같으니 그 옆에 같은편 
남정네를 또 끼구 돌면서...  그래서야 쓰나~ 
애니여~ 총을 잡아라~ 😛😜😝

그 위에 할부지는 또 공화당쪽...
요번에 이런 선거 파동으루다 꽤나 
미국 정치 어케 돌아가는건지를 좀
알게 될 수가 있져?  지금 조지아는...
박빙이라 다시 표를 까보거나 아니면 
후보를 다시 내세워서 선거를 또 해야 되나
그러케 된거래여~ 그래서 공화당쪽은 
아예 이판에 공화당 상원의원을 대통령으로
출마해뜬 트럼프를 내세우자~ 그러케 되간데여~
그게 "떠블 헤더" 되는거져~ 대통령이 
상원의원도 겸해서 해묵을 수 있는...  
당근 되져~ 여기서두 보면 국회의원 하다가 
정당에서 추천해서 행정부 수반, 대통령 선거루다 
나가는거 아녀?  그게 어케 보면 정상적인 
방법이기두 하져~  근데 트럼프 아저씨는
어케 보면 전략 공천...  정당하구는 암거뚜 
일면식두 없다가...  걍~ 추대를 받아 정당쪽서 
밀어서 당선이 되긴 되는...  여기서두 그랬자너?  
이명박이가 그거 아녀?  글구 민주당쪽은 
바이든이가 별반 힘을 몬쓴다~ 생각이 들어서인지 
종전 하든 오바마를 델꼬 오는게 차라리 낫겠다~ 
그리 되간데여~  여기 선거는 일케 재밋어~ 
이런게 민주주의에여~ 😛😜😝

그래서 이게...  시간이 오바되서 선거인단을 못꾸린다?!?!
그러면 로드맵에 따라서 하원쪽...  각 주에서 대표를 
각각 단한명씩 국회 의사당 보내서 50명이 모여서 또 
거기서 뽑아본다~ 뭐 그런 얘긴거져~  

2020/11/11

싫어, 안가! 떼쓰는 트럼프 패러디


이거 골띠린거 같애~  더더구나 조선서 
이런걸 해놔따는게 갸우뚱~ 해서 퍼줌~ 


Report Comments Close-up
이번 사태를 통해 조중동도 보수주의가 아닌 지극히 사리사욕에 눈이 먼 기회주의자이고 매국노 언론일 뿐임을 확실히 한 번더 알게 되었다. 



아직 선거 경합주에서 결론도 내려져 있지 않은데, 우방국가의 재임 중인 현직 대통령을 이렇게 대놓고 조롱하다니, 조선일보가 제대로 미쳤구나. 뭔가 켕기는 게 있는 모양이다. 미국은 정치적으로 편파적인 방송국이 있습니다.



CNN등의 방송을 우리나라 매체들은 그대로 가져와서 기사로 뿌립니다. 국민들은 쉽게 믿죠..그래서 우리나라 국민들은 다루기 쉽다는 얘기가 나옵니다. 인터넷 쉽게 믿지 마시고 멜라니아 sns를 가보시던, 미국 뉴스를 여럿 보시던, 직접 팩트를 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조금 아는걸로는 미국내 사망자들이 투표를 했고, 투표 프로그램도 중국과 연결되고(해킹), 부정선거 증거들이 나와 FBI가 수사 한다는 내용 입니다. 미국내 분위기는 트럼프가 우세인데 바이든 표가 많이 나와 어리둥절한 분위기!!


근데 보시면 아시다시피 거의 다 조선을 욕하는듯...
왜 글져?  액면 그대로 우끼잔슴?  이런 웃음을 
선사하는 대통령을 갖구 이따는게 어케 보면 
자랑스럽잔슴?  어케 보면 전두환때두 사실 
저런식은 저런식여뜬거임~  차라리 그게 재밋잔슴?  
근데 지금 어데 그런가?  아무거뚜 없자너?  
뭔가 전두환이 때처럼 살벌한 그런 분위기도 
아닌데두 없자너?  그게 조은거여?  😝😜😛


그래서 옛날에두 왜 "벌거벗을 임금님"이란게 
있었든거잔슴?  이런 꺼리를 던져주는게 어케 보면
사회엔 긍정적으로 작용을 할 수 있지만 누적이 
되면 안조쳐...  지금 여기 문댕이는 그런 꺼리를 
골칫거리를 국민덜한테 던지는거에여~ 맨날 뭐 
뻡~ 뻡~ 해대면서...  일반인덜하군 관계두 없는 
검찰청이 어떠쿠~ 저터쿠~ 그래서 단지 전두환이나 
유신은 차이가 뭐냐면 그런 집권 기간이 길었다는거져...  
사실 미국이 민주주의가 건전하다 함은 뭐냐면
걍~ 시켜주구 저러케 코메디물로 전락되면 그거뚜 
또 바늘 방석이 되는거라는...  그래서 미국은 그게 
주기가 짧은거임~  저런걸 버텨내덜 못해여~ 
지금 여길 보세여~  뭐어데 저런게 하나나 나오나...  
그게 바루 이북 하구 "아주" 똑같애 져가구 있다는 
얘긴거임...  뭐 국가 존엄 어쩌구~ 해대면서...
여긴 계속해서 광주사태 노래나 쳐불러 대는 
쪽으루다 저런 군중 에너지를 쏟아 붓고 있다는거임...
계속 자기는 지지율은 높다~ 그거임...  니네덜두 뜹다면
그런 광주사태를 또 일으키면 된다~ 뭐 그런식인거임...
대가리 숫자로만 밀어대면 된다~ 그게 민주주의다~ 
글면서 저런 여자든 뭐 남자든 똘마니덜 내세워서 
리젠시나 해대두 뭐 내 집권 기간엔 뭐 그닥 별탈 없다~ 
그생각 외엔 없다는거임...  어케 보면 더 가증스런 
세이덜인거져...  사시 하나 달랑해서 잔대가리나 굴려대는...



이걸 보세여~ 얘넨 팽팽하자너? 
거기 가봐두 또 25대25 나온다는 얘기져~
글면?  결국엔 하원 의장이 행정부 수반을
겸직하는 최종 단계로 갈 수 빡에는 없는 
수순으로 가는건데...  당장에 또 자기는 
못하게따는 쪽으로 얘기가 이미 다
나와버린거 아녀?  이런땐 어케 할껴?
빨랑 다덜 모여서 말판을 어케 할껀지를 
논의 해봐야져...  미국엔 배심원단 있으니 
그건 어케 히져?  그때 그런 영화두 있긴 
있었잔슴?  배심원단서 팽팽해서 결판이 안나...
그래서 얘넨 황야의 무법자(?) 그런거뚜 나오구 
그래뜬거라는...  https://youtu.be/XyX_z9VK-zg 😛😜😝

美조지아, 결국 손으로 전면 재개표

사실 또 재검표 해봐야 뭐하겠삼?
이미 다 끈난거임~ 그러나...  뭔가 
문제를 제기를 하니깐...  그러타면...
이건 파토 났다 치구...  하원쪽 다 모여서
거기서 표를 까보면 되는거 아녀? 
그러니 얘네덜두 벌써 이런걸 이미 
다 알구, 겪어 봤으니 부랴부랴 또 저런
떡고물(?) 챙길려구 해뜬거임...  아시것져?
부정 선거가 왜 부정선거냐면...  270석만 
넘으면 표를 계속 깔 필요가 없는거임~
걍~ 죄다 쓰레기통인거임...  근데...  쟤네덜두 
그걸 알았다~ 그거져~ 즉, 저러케 부정 선거라구 
들구 일어날꺼다...  그러타면?!?!  나머지 잔표두 
떡고물로 죄다 챙겨놔야 된다~ 왜냐?  하원까지 
가야 될 경우도 발생이 될꺼 아녀?  그거까지 계산이 
이미 됬을꺼라는...  그러니 부정이라는거져~ 
극구 다 표 까서 하원까지 챙겨 놔야 
그런 뒤다마(?) 안까인다~ 그런거겠져...
근데 지금 보면 팽팽하자너...  결국엔 뭐냐?
누군가 롬리 같은 철새가 국회 의사당 가서 
자기네 주를 대표해서 저쪽을 찍는다면 
비로서 그때 표는 끼울겠져...  그런 롬리는 
이미 뭐 승복하라구 말이 나왔든거자너? 
글면?  이미 그러케 말을 해버린 사람이 
자기네 주를 대표해서 의사당 가서 표 찍는데 
트럼프 아저씨 찍겠나?  그거야 뭐 모르져~ 
뭐를 찍을지는...  거기서도 또 팽팽하게 
25대25 된다면?!?!  그땐 할머니가 하는겨~ 😛😜😝


이걸 보세여~ 일케 하원은 얼추 다 민주야~
글구 또 저런 여자구...  게다가 유색인종...
하원쪽엔 백인은 (전혀, 거의) 없어여~ 
그러케 해와뜬거에여~ 엉?!?!  민주 아니구 
공화래여?!?!  그래서 이제 저런 중에서 또 
딱~ 하나만 추려내서 두둥~ 국회 의사당 가서 
(이건 지금 자기 동네를 대표해뜬건데 그땐 
자기 주를 대표해서 뭔가를) 찍는다~ 그거임...  
그때 누굴 찍으실라우?  가운데 있는 분이야 
당근 2번 찍겠져...  근데 과연 그럴까?!?!  
혹시 하와이 출신 아녀?  😛😜😝


점점 이거 보리스 옐친 닮아가는 듯한...
그래서 이게...  초반기엔 공화당인데 저래?
그런 갸우뚱~ 한 맛에 웃음을 던져 주다가
이제 후반기 집권땐 비로써 공화당 제자리로
찾아 가는 그 과정에 지금 이런 (부정) 선거판에
처하게 된 트럼프 아저씨인거라는...

보시는 바루 이런게 공화당 풍인거에여~ 
근엄하게...  어케 보면 다른 각도에선 살벌하기 까지...
여태 봐오든 트럼프 아저씨 자체에는 안어울리져...
이건 뭐냐면 그 조카 딸년이 말하든 뭐 페르소마?!?!
그런게 점점 생기기 시작하는거라는...  즉, 위선...
여기 문댕이 빨갱이덜의 전매 특허인 그게 생기는거임...
트럼프 아저씨 한텐 별루 안어울리는 상황인건데 
뭐 어카겠삼...  상황이 이리 되버린걸...


이런건 뭐 별반 달갑지가 않은거에여~
사실 미국한테는 여기 유기오는
"잊혀진 전쟁"이 맞아여~ 꼭 저래야 할
필요까지는 없는거임~  오널이
11월 11일이라면 그게 뭐 한국 동란하구
뭔 상관?!?!  1차대전 종전일에 왠 한국전쟁?!?!
말이 안되져...  1차대전때 여기 한국은 어땠나?
평안했어여~  그게 바루 또 "을사보호조약" 효과구...


단지 그랬기 때문에 여기선 데모가 
터졌든거져~ 그래서 여기는 여태 그리두
데모가 심해뜬거임...  그때부터 데모가 
뭐랄까...  국가의 근간, 유지 원동력이 된거임...
그때 당시 전세계가 팬데믹으로 저런 
전쟁판국여뜬건데 다행히두 여기 한국은 
그런 데모 빼구는 조용했든거임~ 
그게 뭐 또 일본의 덕택이다?!?!
일본의 덕택은 아니구 어케 보면 
여기 구한말때 (이완용이를 통해서
나라를 일본에 팔아 먹어버린) 
황제의 덕택이져~ 😛😜😝
그런 나라를 또 미국이 찾아 준거구...
역사란 그러케 되뜬거임...


근데 또 용케 심훈이는 친일파로 안써놨네여~
이거뚜 친일파여~ 심훈 상록수나 이광수 무정이나
다 똑같은 계몽 활동일뿐이지 뭐...😛😜😝
근데 보면 이땐 벌써 단발령이 들어간 모양이네여~
죄다 까까머리 중머리 처럼 하구 있잔슴? 
어케 보면 이 사진 찍을 당시 전세계는 제1차
세계대전에 정신이 없을 무렵 여긴 저정도쯤...
아?  여기 흑석동 살았데여?  
그건 또 첨 알게된...

3000만 넘는 신규 투표자, 새 역사 썼다


아니져~ 자기네덜은 그걸 받아 들였다는데
프럼프 아저씨 처럼 (용기 있게 벌떡~ 일어나) 
문제 제기를 할 수 없었다뿐...  이건 그때 부터 
벌써 문제가 있는 제도에여~  우편 투표든 사전 투표든 
그게 편리는 할지 모르지만 이런 문제를 
이미 내포하구 이따~ 그 경종을 울린이가 
바루 트럼프 아져씨 였다는게 팩트에여~

한국식으루다 이런걸 뭐 형사범으로 다뤄서 
법적 처리를 해버리구 그러케 해서는 안되져~ 
그런건 여기 광주사태 노래나 쳐불러 대면서
대가리 숫자만 많으면 그게 민주주의다~ 장땡이다~
그런 한국에 문댕 빨갱이 똘마니덜 하는거나 뭐 
다를게 없는거져~ 이건 여기선 이미 다 얘길 해줬지만
다시 콩그래스로 갖구 들어가야 되는거임~ 
바루 이런걸 다루자고 있는게 국회라는거임~
맨날 들어가서 욕이나 하구 개싸움이나 하라구 
있는게 국회가 아닌거임~  글구 그게 얘넨 벌써 
다 있어여~  없는게 아님~ 장치가 이미 다 마련이 
되있다는거임~  소위 말해 그걸 "로드맵"이라구 하잔슴?
뱀주사위나 뭐 매가진 게임 보면 그 가는 경로를 
다 먼저 볼 수가 있잔슴?  그런식이라는거임...
 
우편 제도라는거뚜 어케 보면 쓸만한 제도는 제도에여~
잘만 다듬는다면 차라리 저게 더 조쳐~ 일딴 편하자너?
그래서 사람덜이 저리 몰린거구 더더구나 요번엔 코로나
여파로 이리 된거라구 보시면 되는거임~ 그러니 요번에
트럼프 아저씨가 국민의 대표로써 문제제기를 (아주) 
잘한거라구 볼 수 있는거임~  그 누구도 갸우뚱~ 했긴 
했어두 한마디도 문제를 제기 할 수 없었든건데 이건 뭐 
국민의 대표로써 문제를 제기 했다는데 그 의미가 있는거임~
그런게 바루 또 미국 민주주의의 건강함?  그런쪽으로 볼 
수가 있다는거임...  여태까지는?!?!  걍~ 좀 이상하잔냐?
하면서두 뭐 조은게 조은거지~ 하면서 넘어갔다가 요번엔
아예 국민의 대표로써 문제를 제기를 해논거니 뭔가 좀 
수정을 하긴 해야 될꺼라는...  어케 이걸 손을 봐야 좀 더 
정교해 지겠는가...  그게 문제의 핵심인거임...



Quotes Close-up                        
대선 투표에서 사기가 있었다는 트럼프 대통령의 검증되지 않은 주장으로 미국이 다른 나라의 선거에 대한 심판자로서 신뢰를 잃은 것 아니냐는 질문에는 "터무니없다"고 일축하면서 "국무부는 전 세계의 선거가 안전하며 자유롭고 공정하게 이뤄지도록 깊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건 터무니 없다기 보다는 어케 보면 
이제 미국도 여태까지 트럼프 아저씨의 
재임 기간 동안의 행정 스딸을 봐바서 
아시지만 일종의 단순, 평범한 국가로 돌아간다~
그 수순이다~ 그리 봐야 되는 거임~
신뢰를 잃은건 아네여~ 미국은 그런 뭐 
심판자, 조정자, 그런 역할을 하자면야 언제든
할 수 있는 능력이 충분한 국가적 역량이 있슴~ 
그러나...  이제는 지쳤다~ 그런 얘긴거임~ 
그래서 더이상 미국은 꿈 속의 이상향두 아니니 
난민덜두 자꾸 이쪽으로 넘어오시지 마시라~
그런게 정책적으로 다 나타났든거임~ 
그래서 여기선 그런건 좀 공화당쪽 스딸은 아니다~
그런 얘기가 나와뜬거구~ 즉, 그러케 타국의 
비민주적 선거를 지적하구 나설 필요두 없으며
자격두 없다~ 그러면서 미국도 조정자로써의 
역할이 아닌 단지 유엔쪽 내지는 지구상의 일개 
국가로써 (우리는 우리 자국내 일만 돌보며)
평범하게 남는다~ 그 일환의 일종으로 봐야 되는거임~  
그런건 사실 바루 민주당 스딸인건데...  
바이든이는 당장에 최초 일성이 파리 환경 
조약 가입이었잔슴?  그런건 민주당 스딸이 
아니라는거임~ 어케 해서건 국제 조직에서 
탈퇴해서 미국은 단지 조용한, 유럽서든 국제 
문제에서 멀리 떨어진, 타국 문제엔 간섭 안하구 
자기네덜 할 일만 하는, 뭐 자기네덜 관심사인 
우주 개발이거나 아니면 뭐 자국내 진보적인 
동성애든 뭐 낙태든 이런 내부적인 문제나 처리
해가면서 내부 지향적으로 편히 살아가는 국가 
이미지가 민주당쪽 기본 노선인건데 어케 된게 
미국의 현실은 꺼꾸로 나타나구 있다는 또 재미난 
현상을 보여주구 있다는걸 들여다 보는게 요번 
미국 대선에서 보여준 현상이다~ 그런게 요번 
미국 대선 에필로그가 될 수 있다는거임~  

그게 그 유명한 아이소레이션니즘이라는거임~
그게 민주당의 기본 강령에여~ 그래서 카터때는
주한 미군 철수한다~ 소리두 나왔든거구...
그러니 그건 하두 시대가 오래 되다 보니 
정당의 기본 강령을 고지식 하게 준수 하기 
보다 서로가 역할을 바까서 할 수도 있구 뭐 
그럴수도 있다~ 그리 볼 수도 있는거임~
가령, 이런걸 보시라구... 과거 같아서는 공화당쪽은 
앙가쥬망이져~ 뭐 다짜고짜 하는건 아니구 좀 더 
따져보구 질서유지 차원...  불란서두 그리 하구 있잔슴? 
그때 말리에서 헬기 추락되구 요란 했었잔슴? 
그게 바루 세계경찰국가?  뭐 그런 질서를 
유지하는 차원...  한국쪽두 그때 당시는 
저런 사정여따는거임...  

아?  오널이 또 빼빼로(?) 데이에여? 
여기나 빼빼로지...  1차 세계대전 종전일에여~
참 날짜두 잘 정했어여~ 그거뚜 딱~ 
오전 11시 땡~ 치면서 종저어어어언~ 
언능 국군 묘지 가보셔야져~ 퍼싱...  
미국에선 퍼싱이가 군대 조직해서 
1차대전에 참전했잔슴?  요번에 뭐 흑인 
데모때 퍼싱이 동상두 철거 하라구 난리여따는데 
알구나 동상 철거냐?  그게 미국 역사에여~ 
그 담에는 쌩쓰기빙...  셀프 사면을 미리 좀 준비를 
하면서 또 칠면조 한마리 날려 보내야져~ 😛😜😝
뭔가 하긴 해야 됨~ 일딴은 날짜는 남아 있는거임~
신데렐라 유리구두 시간은 아직은 남아 있슴~ 

2020/11/10

[속보] 트럼프 "에스퍼 국방장관 해임"

 




반면 트럼프 아저씨는 할 일을 다하잔슴?  
두둥~ 그러니 빨랑 인도양서 투표함을 
제트기로 날라다 그 날 밤에 깠어야져~ 
왜 군바리 투표함을 묵혀둬?  😝😜😛
근다구 뭐 너무 섭해할거 없는거임~
최초로 구명 조끼 매구 낙하/쩜쁘 하는거임~
그러니 국방장관이 남바원 총대 매는거져~
차츰차츰 하이든 페워엘 심포니를 들으면서...  
저런 스딸이 바로 프럼프 아저씨에여~ 
니네가 먼저 시말서 쓰기 내가 먼저 퐈이아~ 😝😜😛


Quotes Close-up                                     
트럼프 대통령이 새 국방장관 후보자로 지명한 밀러 센터장이 상원 인준을 받기도 힘들다. 새 상원은 내년 1월 소집되는데다 현 상원이 인준 청문회를 강행할 가능성도 낮기 때문이다.                                                              



뭐가 걱정이래?  저게 뭔뜻인지를 몰러? 
내가 다 한다~ 그거임~ 전결처리~ 
서류 들구 뭐 결재 받으로 갈 필요두 없어~ 
그게 대통령 제도 아녀?  의원내각제가 
아닌 대통령제 장점이 바로 저런거에여~ 
대통령제란 바로 저러케 해야 되는거에여~ 
그러니 4년으로 마감 되기엔 좀 아까운 맛이 있는데...  
뒤쪽에 오는 사람을 보니 저런 망가나 보구 있으니 
더더욱 걱정이 될뿐...  여기서 말해준 
망가처럼 조타수만 살게 되는거 아녀?
그리 될 수가 있다는거임~ 😝😜😛

이제부턴 방송이 혼선이 생길 수가 있는건가여?
그럴 수도 있져~ 스피크맨을 누가 할껴?  누구였어? 
또 코로나 걸렸어?  야구선수 와이프 있었자너? 
허깨비가 좀 대신 와서 해주나?  옛정을 봐서... 😝😜😛
허깨비 불러서 좀 몇일 스피크맨 좀 해바바~ 
저 방송은 보시라구~ 계속 당선자쪽에 달라 붙어
그 얘기만 하구 있잔슴?  줄대기 하는거져~ 
얍삽한 인간덜이져~ 그러니 저 반대로만 들으시면 됨~ 
뭐 가장 어두운 겨울?!?!  그러치두 않아여~ 
유럽이나 북반구쪽 좀 위도상 높은쪽이나 
해가 짧지 한국은 해 쨍쨍 뜨는 겨울이여~ 
글구 뭐 선거는 끝났다?!?!  뭔소리?!?!  
판결이 나와야져~  글구 함께해서 코로나를 
극복하자?!?!  같이 갑시다?!?!  지금 뭔 소릴 
하구 있어?  이제부턴 모이면 안된다니깐 그러네~ 
이제 (폴리티칼) 파티가 없어~ 😝😜😛
글면 쌩쓰기빙은 어케 하냐?  아마존 가면 돼지~ 
엉?!?!  크리스마스는 어케 하냐?  캐롤 틀면 당빠~
저작권 걸린다~  그게 뉴노말인겨~  몰랐엉?!?!  
언능 각자 루돌프 사슴코나 혀~ 😝😜😛

아?  종전에 백악관 트리는 어케 해뜬거져? 
오바마때두 세워노쿠 갔든건가?  그런거나 좀
알아보구 조촐하게 3메다 짜리루다 하지?  
창고 뒤져바바~ 작년 쓰던거 있는가...
있다면 그걸 쓰면 됨~ 재활용~ 바루 이런게 
코로나 시대에 뉴노말인겨~  😝😜😛

아?  작년엔 뭐 빨간색으루다...  
그거 말이 많았잔슴?  그런거 하지마~
노~ 노~ 노~ 데코레이션~ 노~ 디스플레이~ 
말만 생겨~ 걍~ 쓰던거 3메다 짜리로 
트리나 하나 세우면 됨~ 



Quotes Close-up                        
28년 전 빌 클린턴(민주당)→조지 W 부시(공화당) 정권으로 교체 당시 새로 입주한 부시 측 직원들은 백악관 컴퓨터 키보드에 'W' 자판만 사라진 걸 발견하고 불평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부시 대통령의 중간 이름 이니셜 'W'를 일부러 빼간 것인데 이번 정권 교체기엔 이 정도 애교 수준이 아닐 수도 있다. [출처: 중앙일보] "트럼프 망치든 악동처럼 파괴" 美 가장 위험한 72일 시작됐다




이걸 보세여~ 안알려져서 그러치 
미국 민주주의라는거뚜 
만만치가 않은거에여~ 
여기 한국쪽에서 옮아간거에여~
더더구나 전교조 어쩌구~ 하면서 
홍콩은 쑥대밭 되뜬거구...  그게 태평양
건너서 올 봄에 그쪽에 상륙 해서 또 
거기 쑥대밭...  그게 뭔 상관이구 알게 뭐냐?
열븐덜은 모르시져?  데모 양상이 똑같애~ 
데모에 보니깐 우산이 나오드라니께?
미국 사람덜이 우산 들구 데모하나?!?! 
그러니 당근 키보드 자판 빼야져~ 
키보드에서 바이든 B자 다 빼라~ 😝😜😛




그 어떤 언론 보다두 젤루 재밋는 언론...
이거 이러다 앞으론 계속 이거만 따라가게 될 수도...
바루 이런때 쓰는 말이 그거에여~ 같이 갑시다~ 😝😜😛
사실 이게 저 트윗에서 실시간으로 댓글 
달면 되는건데...  잘못하단 다 날라가니 뭐...
이 정도로 퍼오는걸루다 하는걸로...
사실 오바마때만 해두 구글 플러스는 저런
계정이 있었어여~ 그때만 해두 이런게 초창기라...
그중에서 용케 또 구글 플러스만 망했든...
나머지는 안망하구 저러케 지금까지 돌아가자너? 
여기 블러거는 저런 기능은 안된다는거져~

왠간한 미드는 저리가라할...  왜 옛날엔 또
싯콤?!?!  그런거뚜 있었져?  테레비젼에서 
단막극으로 하든 그런 약간 코메디에 가까운
그런거 즐겨보든...  근데 미국선 그런게 죄다 
없어진건가?  아주 최근에 봐뜬건 뭐였져? 
기억이 안나구 코스비 가족인가 스코비 가족인가
왜 흑인 가족이 나와서 하든 싯콤...  그거 말구도 
엣날엔 더 엄청났어여~ 요샌 보면 뭐 그런거 보단 
이런 진짜가 더 재밋어~ 억지로 웃는 소리만 끼워서 
사람덜 억지로 웃게 만드는...  근데 이런 진짜는 
아는 사람덜이나 웃지 누가 웃겠삼?  거기에 양념을 
끼워준 역대급(?) 대통령이 바루 위에 보시는 
트럼프 아져씨 여뜬거에여~ 미국 국민분네덜이 
(아주) 잘 뽑았든거에여~ 미국 분네덜이 역쉬~
보는 눈이 있어여~ 4년으로 끈내기엔 너무 아까운~ 
그건 진짜임~  😝😜😛

사실 전국민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대통령이 젤루 조은 대통령 아녀?
지금 바이든이가 어데 그럽디까?
침울한 겨울이 될꺼라자너...
당신이 들어오니 침울해진겨...
글면 나온다는 말은 여기 한국인덜
문댕 뽑아노쿠 하는 말이나 똑같져...
촛불이 그래논걸 낸들 어쩌냐...  😝😜😛


여기선 뭔 말이 나왔냐면...  글면...  다음번에 재출마가 법적으로 저촉될게 없다면 그때두 또 재선일꺼 아녀?  글쵸?  글면...  도합 12년, 3선이 진짜 되는 셈이져?  그런건 미국 역사상 이미 있었다자너?  19세기때 있었데여~ 일딴 4년은 재끼구...  그 다음번에 출마...  그러타면 진짜 그거뚜 또 역대급일...  일딴 셀프 사면하구 세인트 헤레나쯤 가있다가...  도합 12년차... 😝😜😛  


트럼프 아저씨 맞는 말이져~ 
돈 댄일 없다자너~ 근데 선거 
뜩~ 끈나자 마자 성능 90% 두둥~ 
글면 90%라니 다 끈난거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