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_world: 트럼프 동생 사망

2020/08/16

트럼프 동생 사망


엥?!?!  친동생이 그거뚜 오널 죽었데여?!?!
장난감 기차를 숨겨노쿠서 골탕을 먹이든 
로버트가 죽은거래여? 글쿠나...  근데 사진상
더 늙어 뵈네?  😜😝😛


Report Comments Close-up
트럼프는 복도 많다. 동생이 지지한다는 것이 부럽다. 자신을 전적으로 믿어주는 사람이 단 한사람이라도 있다는건 행복한 일이다. 그것도 가까이서 본 가족에게 인정 받기란 쉽지 않은 일이지.


형을 천프로 지지해주던 동생이 죽었다니 형은 정말 슬프겠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형을 정신병원에 잡아는 이재명하고 비교된다..


코로나는 아니라는데 서양서는 이래여...
저정도면 유명인이라구 봐야잔슴?  근데 뭐 
좀 쉬~ 쉬~ 하면서...  다 지금 서양선 저래여~
유명인부터...  케니로저스니 뭐 찰리다니엘스...
열븐덜은 모르시져?  이태리서두 말은 안해두 꽤나...
일종의 코로나로 봐야 되여~  지병이 있었다면
거기에 낀거져...  그래서 요양원, 병원 이런데가 
위험하다는거임...  저런 뭔가 이미 앓튼병 이뜬
사람덜한텐 더더욱 치명적이라는거임...  
단지 발표야 뭐 코로나는 아니다~ 한다지만...
코로나로 봐야해여...  글쵸...  가족중에서...  천프...
드문일이져...  얼추 가족은 이재붕이 처럼 되여~ 😛😝😜
더더구나 그게 정신병자?!?!  더더욱 힘덜져...  
치매 환자 집안에 있다는 집은 어케 되나 봅셔~ 
그래서 또 트럼프 아저씨두 그걸 이미 형한테서 
겪었자너?  형은 또 알콜중독자라서 엄청 앙숙여따자너?  
근데 형제,자매,남매 그 숫자가 많으면?  
그 중서 좀 잘 맞는 형제지간은 한둘쯤은 나오져~
그게 바루 "큰누님"에여~  그래서 큰누님한테 
찍히면 대수 없는겨~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