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_world: 美 대학생들의 충격 파티

2020/07/03

美 대학생들의 충격 파티


객기 부리는거져...
학생때 안저러는 사람 있었나?
그래두 뭐 여기 처럼 뽕먹구
환각 파티 아니라 다행일뿐...
아마 뽕두 먹었을꺼임~  😛😜😝
근데 파티라면...  마스크를 진짜
루돌프 사슴코(?) 써두 뭐 갠춘?
더 재밋고 조차너? 왜 광대?
삐에로?  그런거 보면 빨간 탁구공을
코에다 쓰구 있잔습디까? 그게 마스크야~
그런걸 반드시 쓰구 있어야 되는건데
저긴 또 더구나 파티 아녀?
그 누가 뭐랄껴? 😛😜😝
파티엔 그런 분장도구?  그런게 필수 아녀?
뭐 풍선에다 호부라기 같은 혙바닥 나오는
피리 같은거...  파티엔 그런 응원도구(?)
같은게 필수에여~ 그런거 없이 어케 파티가 되?
요샌 또 생일파티때두 그런 고깔?!?!
모자를 씁디다?  그런게 필수자너?
옛날엔 생일 케잌 사면 촛불만 준건데
요샌 폭죽도 또 주자너?  그런게 필수져~
근데 또 정작 그런 파티에선 저런
특수 제작(?) 마스크를 안하니깐 문제져...
사실 여기서 말해준 루돌프 사슴코는(?)
그러케 마스크 쓰기 싫어하는 문화니깐
그런 파티를 빙자해서라두 계(몽)도 차원에서
마스크 써라~ 그걸 계(몽)도 하려구 (폴리티칼) 
파티를 끌어들여뜬거 뿐인거져~  
선거 유세장 같은덴 그런 마스크를 
안하면 입장 자체가 안되게끔...
공짜로 하나씩은 다 나눠주고 그걸 착용
안하면 실내 입장 불가~

그러니 그런 루돌프 사슴코를 100%
단한번두 안벗구 쓰구 내내 있었다...
코로나 안걸려여~  차라리 지금 저런
시중에 나오는 사각형 마스크 썼다~ 벗었다~
할 바에야 100% 밀착형 루돌프 사슴코
펀싸이즈 하구 하루 왠종일 내내 그걸
하구 있었다면 코로나 안걸려~
더더구나 지금 여름 아녀?
덥자너?  저런 겨울용 사각형
마스크를 쓸 엄두도 안나자너?

그러니 뭐 그게 안된다면 초딩덜 이하
수준에서라두 이러케 해서라두 마스크를
쎄우는게 낫다~ 그걸 말해주는거져~
왜 "인생은 아름다와" 그 영화 보면 그러자너?
그런 교육 방법이 조은 방법인거임~ 😛😜😝




“학생들이 고의적으로 서로를 감염시키기 위한 일종의 게임으로서 ‘코로나 파티’를 조직했다”며 “그들은 냄비에 돈을 넣고, (감염자 접촉 등을 통해) 코로나바이러스를 얻으려고 한다. 누구든 먼저 코로나에 걸린 이가 돈이 든 냄비를 차지하게 된다”고 전했다. 그는 “그들은 일부러 그런 짓을 했다”고 덧붙였다.



근데 그건 좀 달리본 시각이구...
오히려 반대겠져...  곗돈(?) 걷어다
만약 여기서 파티 하다가 누군가
코로나 걸린다면 이 곗돈을
걔한테 부어서 병원비로나
보태 쓰게 한다~ 그런 목적이
더 강했을꺼...

그래두 국민 절반 이상이
찬성쪽으로 나온걸루다 봐야 되네여~
즉, 다덜 알고는 있다는 얘긴거에여~
단지 귀찬을 따름이져~
그러니 저게 말을 이상하게 끌구
가는거져~ 트럼프 아저씨두 뭐 언제
마스크 쓰지 말라데?  각자 알아서
상황에 맞게 마스크 쓰는거임~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되니깐 그딴건 무용지물이져~
소위말해 그게 턱스크라는거 아녀?
마스크라는건...  백퍼~ 딱~ 코에 밀착되서
코에서 떨어지질 말아야 되는거임~ 즉, 
쌍코피 터졌을때 솜으로 콧구녁 막은 그런 상태...
그게 지속 되야 마스크 효과가 있는거임~
누가 과연 그러케 하구 뎅기겠삼?
근데 트럼프 사슴코(?) 공짜로 냐눠준건
그게 된다~ 그거임~  딱~ 코에만 밀착이
되서 벗을 필요가 없다~ 그거임~
그러니 공짜로 그런걸 줄테니 너는 그걸써라~
나는 그딴거 없어두 갠춘~ 😛😜😝

글쵸~ 그건 맞는 말에여~
입만 뻥끗~ 해두 뭔가 나가는거임~
그걸 여태까지는 뭐 비말~ 비말~
했었자너?  근데 또 요샌 침방울~ 침방울~
그럽디다?  암튼 뭐 입만 뻥끗~ 하면
나가는 모든걸 다 말하는거임~
즉, 말을 하자너?  입김이 나가자너?
근데 여름엔 입김이 안보인다뿐...
그 자체가 다 코로나에여~
근데 나는 내 코에다 트럼프 사슴코를
떡~ 하구 있었어~ 그럼 뭐 코로나
코로 들어갈 구녁이 없는거져~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