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_world: 베네치아 오늘부터 '도시 입장료'

2024/04/25

베네치아 오늘부터 '도시 입장료'

사람들이 2024년 4월 24일 베니스의 리알토 다리 앞 테라스에 앉아 있다. AFP
Video Spoiler:
                       

좀 늦은감이 있져~ 코로나 돌기 전에 이걸 했었어야... 이게 지금 코로나의 원인여뜬거라는... 질병이란건 뭐 언제 어데서나 어떠케든 생기기 마련이지만 저런게 없었다면 퍼지지는 않았다는거임~ 그런데두 불구, 그 옛날때는 이런 관광두 없었을텐데두 페스트가 돌았자너? 그건 뭐겠삼? 그건 뭐냐면 그땐 뭐 관광은 아니드라두 육상을 통한 무역은 있었다는 얘기져~ 사실 코로나때두 젤루 먼저 문제가 되뜬게 일본쪽에 무슨 관광 유람선 그거 아녔어? 그게 다 걸려서 엠바고 걸리구...

뭐 암튼 좀 늦은감이 있지만 한국은 이제서야 저런걸 들여다 또 여기두 저런식으로 할 모양 같은데 여긴 차라리 관광 보다는 "허밋칸츄리" 그게 딱~ 인거임... 차라리 또 그게 관광의 묘미가 될 수가 있을... 38 이북 바바~ 더 호기심이 생겨서라두 사람덜이 다 거기 들어갈려구 하는거 아녀? 글쵸? 그러다 미국에 누구였져? 오토웜비어?!?! 그런 사건두 터지구 그래뜬거 아녀? 차라리 이분야만 따지면 38 이북이 잘하구 있는거여~ 😝😛😜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