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_world: 마스크의 미학

2020/06/29

마스크의 미학


패션 마스크 쪽에선 이게 젤루 낫네여~
또 무난하구 차라리 저 재료로 스카프로
하는게 낫었져~ 글구 저러케 크게 할 필요가
전혀 없어여~ 코(구녁)만 가리면 되는거임~ 😛😜😝



아니면 저 아줌씨 잘하자너?  존웨인 패션~
여기서 말해준 마스크가 100% 똑같은건
나오덜 않네여~ 언능 그런걸 프럼프
아저씨가 루돌프 사슴코(?) 제작/배포 해야
히트 상품 뜨는건디...  😛😜😝

서양 사람덜은 입이 보여야 된데여?
그럼 여기서 말해준 방식이 아주 딱~ 아녀?
이미 기존에 나와 있는 3M 둥근 공업용
마스크를 1/10 싸이즈로 한다면...
코만 딱~ 가리구 입은 다 보이자너?


입이야 뭐...  마스크로 입까지
다 가릴 필요는 (전혀) 없어여~
입만 뻥끗~ 안열면 그만이져~ 😛😜😝

여기선 옛날엔 그거 보구 "합죽이"라구 했어여~
벙어리 하군 다른 개념이져~ 왜 "꿀먹은 벙어리"라구
하잔슴? 합죽이는 다른 개념...  말을 하려면 할 수는
있는 상태가 합죽이...  벙어리는...  아예 말을 못하져...
장애자져~ 장애자~ 쉽게 말해서 왜 아폴로 눈병은
애꾸눈 처럼 안대 하구 뎅기잔슴? 요샌 그런건 잘 없져?
옛날엔 여기선 그런 애꾸눈 안대두 하구 뎅겼어여~
지금 애꾸는 거의 없져?  단어 자체가 사라지는 그런...
요새 김영철이가 왕건때 애꾸로 나왔자너? 궁예?
그런 애꾸눈 안대를 코에다 걸었다~ 썼다~ 코에 걸면?
코걸이 눈에 걸면?  눈걸이~ 귀에다 걸면?  귀걸이~
저러케 존웨인이 처럼 목에다 걸면?  그건 또 목걸이~
그리 보시면 됨~ 😛😜😝


빨간색으로 하셨어야져~ 😝😜😛
바로 이거에여~ 저런식으루다
코에다 하면 코걸이~
저러케 눈에다 하면 눈걸이~
존웨인처럼 목에다 하면 목걸이~
(그래서 고대 원시 사회에서두
그러케 여기저기 뭘 걸구 뎅기다
그게 부적(?) 되뜬거라는... 또 그걸
더 착신 하면?  문신이 되뜬거져...)

근데 사용한 천 소비가 오바된거져~
진짜 마스크 목적여따면 코만 딱~
가리면 된다니깐~ 고무줄도 저러케
두줄로 할 필요두 없이 한줄로만...
글면?  저런 헝겁으로 마스크
3-4개는 더 만들어서 나오져~
그게 바로 경제야~  저런걸 돈내구 
산다구 해봅셔~ 못해두 뭐 K95
그거 5천원 정도자너?  글구 한번쓰구 버리구...
그런건 낭비 아녀?  돈이 아까울꺼 아녀?
그러니 보시라구~ 마스크 대란 터졌든거 아녀?
근데 비키니(?) 루돌프 사슴코로 하면
그런게 한 뭐 10개는 더 나온다~ 그거임~
그러니 빨리 그런걸 대량 제작해서
산타클로즈 커밍투타운 불러대면서
공짜루다 쭈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다 공짜로 전국 유세장 돌아 뎅기면서
계속 뿌려대라구~  밑에 이걸 보시라구~
https://imnews.imbc.com/replay/2020/nwtoday/article/5825412_32531.html
하늘서는 펀싸이즈(?) 공짜루다 뿌려주자너?
이런 펀싸이즈...  하늘이 갈챠 주는데두 모르네...
그럼 그런 마스크는 쓰구서 노래는 불러두 되여~
지금 보면 미국 사람은 그런 공짜로 뿌려주는
싼타가 언능 우리 동네 오길 기둘리구 있는거임~
코로나는 코로만 안들어가면 되는겨~ 😛😜😝
싼타가 안온다?!?!  그러니 비행기 타구
어데론가 떠나게 되는거임~ 바로 그러다
난민 되는겨~

근데 이 아저씨는 비행기 타구서 어델가셔?
비행기는 안조아...  걍~ 될 수 있는데로
사시든데 계시는게 조아~  주경계, 도경계, 시경계
자꾸 넘지 마시구 걍~ 동네쯤 계시는게 조아~
꼭 뭐 사업차 가시는겨?  그러면 뭐 1주1회
항공편...  저런 배차간격 시간표를 확~ 늘쿼서
한달에 한번쯤이나 비행기는 되구 자꾸 여기저기
와따가따 하는 그런 단순 관광은 지금은 안조아~
어쩔수 없는 사업이다?!?!  그런거뚜 될 수 있는대로
화상통화, 비대면으로 하셔야져~


그걸 점점점점점점점점
더 작게 해나가다 보면?
필경엔 이런식이 되겠져...
이정도면 덥지는 안쳐?
눈에도 잘 안뵈자너?
글쵸?  이런게 여름용
마스크라는거임~
대박 상품이란거져~ 😝😜😛

팬데믹 시대의 옹고집 북유럽선 5%도 안써

https://www.ytn.co.kr/_ln/0104_202006291819437885

당근이져~ 그걸 뭐하러 써?
공짜두 아니자너?  공짜라면야 뭐...
그러니 그게 한국에선 사회 문제가 되자너?
다덜 마스크 쓰구 뎅기는데 왜 너만 안쓰냐?!?!
그게 한국식 사고 방식인거에여~ 왜 너만 튀냐~
그런 얘긴거임...  그러니 그걸 파티용(?)
제작해서 그런 대규모 집회때를 빙자~
이런거뚜 이따~ 해서 그때 한번 쓰구서
내버리는 1회용이 딱~ 조은겨~
왜 인기가수덜 콘써트 하면 야광봉 뭐
응원도구?  그런걸 공짜루다 다 나눠주자너?
바로 그런식이 되야 된다~ 그거임~
필요하다구 생각되는 사람은 그걸
내버리지 말구 또 빨아서 쓰던가...
돈주구서 사등가 하면 될 일...

美 코로나 급증에 또 마스크 논쟁

참 딱하다~ 딱혀~
그게 바루 컬럼버스 동상이나
까뭉개고 그러든 민주당 찌질이덜
말 듣구 젊은 얘덜들 몰아가는
로하이드(?) 못하니깐 생기는 현상인겨~
그걸 지금 미국서는 리더쉽~ 리더쉽~
그러는거 아녀?  자~ 나를 따르라~
지금 그게 없다는거임...  글면 뭐...
"콜럼부스 달걀" 아녀? 자~ 이러케
코만 뜩~ 가리는 달걀형(?) 트럼프식
비키니(?) 루돌프 사슴코(?) 마스크 해보아요~
이건 1회용에여~ 한번 쓴걸 벗었다
또 쓰지 마셈~ 😝😜😛

이 사람 하는거 처럼 자꾸 저러케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썼다~ 벗었다~

저런 뻘짓덜 하시지 마시구 떡~ 봤을때,
사람 많이 모이거나 (버스, 쟈철, 시장,
교회, 학교, 운동, 모임, 연회...  등등등...
트키나 선거 유세장 다수 인원 운집)
밖에 나갈때 한번 쓴걸 (절때루 벗지 안타가)
다시 집에 돌아 왔을때 그때 현관문
쓰레기통에 트럼프 사슴코(?) 걍~ 두번
생각할 필요두 없이 내버리시면 됨~
어때여?  쉽쬬잉?  😝😜😛



그는 트럼프 대통령에게 모범이 되라고 요구하면서 “진정한 남자들은 마스크를 착용한다”고 쏘아붙였다.



마스크 쓰는데는 남자, 여자,
흑인, 백인, 서양, 동양, 어른, 아이
그딴게 따로 없는겨~
공짜라면 다 쓰게 되있슴~ 😝😜😛


이걸 보시라구...  이런식으루다 길거리
무작정 상경/배회(?) 하시지 마시라구~
그게 마스크 쓰는거보다 더 중요한겨~
해떨지구 저녁에는 더더욱 나오시지 마시라구~
지금 밖에 왜 나왔어? 걍~ 나와 봤어?
그러지 마시라구...  몇번을 말을 해줘?
저러다 난민 되는겨~



지금 그런게 WHO 거기서
권고 사항이 안나오구
천차만별 국가별로 각자 춤추니
지금 이러케 되는거임...  야간 통행금지로
WHO에선 각국에 권고를 해야져~
지금 문제가 왜 이리 된겨?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경제~
해싸타 이리 된거 아녀?  그러면 경제가
젤루 필요 없는 야간엔 밖에 뎅기지 마시라구~
근데 요샌 뭐 따지구 보면 경제엔 낯/밤 따로
없잔슴?  그러타면 야간쪽부터 통제를 가해야져~
바로 그러다 뭐 개끌구 뎅기면서 개 줄
안했다느니, 저런 흑인이 날 위협
한다느니 엉뚱하게 인종 문제로까지
럭비공 처럼 튀어서 비화 되는거임~
이미 그런 일이 벌어진거 아녀?
글구 저런 길거리에선 뜩~ 봐서
사람덜 있는 곳엔 안가면
마스크 안써두 되여~  마스크라는건...
사람이 많이 모인곳...  버스나 지하철...
학교, 강연, 사람덜이 100명 이상 모인곳에서나
마지 못해 쓰는게 마스크인거임...  거긴 뭐
사람덜 입도 뻥끗~ 안떠든다 쳐두 코에서두
코로나 나오자너?  입 안열었다 쳐두 100명이상
사람 모였다~ 하면 코에서두 코로나 나와여~

No comments:

Post a Comment